메뉴 건너뛰기

XEDITION

공지사항

"농촌과 도시가 함께 자라고 행복해지도록 당진축협이 함께 합니다"

2010.03.03 00:00

작은소식

조회 수 5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작은소식]
 
newsdaybox_top.gif [791호] 2009년 12월 28일 (월) 00:00:00 당진시대 btn_sendmail.gif webmaster@djtimes.co.kr newsdaybox_dn.gif
 

해나루로타리 장학금 전달 
송악고, 신평중에 1백만원씩 
해나루로타리클럽(회장 이인희)이 연말연시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전했다.
연말을 맞아 해나루로타리클럽은 신평중학교(교장 박수석)와 송악고등학교(교장 김두식)를 방문해 각각 장학금 1백만원씩 총2백만원을 전달했다.
해나루로타리클럽은 학생들의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지난 총회를 통해 결정하고 지난 23일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 것.
해나루로타리클럽 이인희 회장은 "지역을 이끌어 나갈 학생들이 합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정성을 모아 장학금 전달식을 갖게 됐다"며 "새해를 맞아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전념해 좋은 성적과 바른 성품을 가진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 위한 손길 이어져
농·축·낙협, 지역내 기업들 동참 
지역 단체와 기업에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21일 순성면에 위치한 우신 피그먼트(대표 장성숙)에서 당진군청을 방문해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다음날에는 당진축협(조하장 차선수)과 당진낙협(조합장 이경용)에서도 각각 500만원, 총 1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농협중앙회 당진군지부(지부장 이맹연)에서는 쌀 170포를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해 달라며 군에 기탁했다. 
현대하이스코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 100가구를 방문해 200리터의 등유와 쌀을 전달했다.


 
 
icon_arrow.gif당진시대의 다른기사 보기  
 
ⓒ 당진시대(http://www.dj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위로